꿀팁꿀팁

서울 호캉스|가성비 클럽라운지 TOP3 가격비교

똔따 2019. 6. 26. 13:09

​​​서울에서 호캉스를 한다고 하면 크게 두 가지를 본다. 풀과 클럽 라운지의 유무. 여름을 맞이해서 호캉스를 기획하면서, 가성비 끝판왕인 클럽라운지 포함 호텔 세 가지를 정리해 보았다.

클럽라운지란
?
호텔마다 비즈니스 라운지 또는 클럽 라운지 등으로 명칭이 다르지만 보통 클럽 라운지라 부른다. 보통 호텔의 상층부에 위치하여 액세스 권한이 있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티타임, 샴페인 타임 등을 즐길 수 있게 하는 제도/장소를 칭한다.

*하기는 본인이 계획중인 평일의 특정 날을 기준으로 서치한 금액으로, 추후 변동될 수 있음을 참고*

1. 서울 명동 로얄호텔 : 약 20만원


서울의 한복판에 위치한 4성급 서울 로얄호텔.


명동에 위치한 결과 21층의 클럽 라운지에서는 남산이 보이는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조식부터 애프터눈 티, 해피아워까지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즐길 수 있다.



2.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 약 19만원


마곡에 위치한 4성급 호텔. 공항과 가까운 장점이 있다.


이름에서 드러나는 바와 같이 파크뷰를 특색으로 하고 있다. 2018년 오픈한 새 호텔이다.


메리어트 플래티늄을 유지하는 분들이 등급 유지를 위해 한 번씩 방문하기 좋은 호텔. 나는 메리어트들이 사용하는 그 예약 사이트가 너무 별로고 어렵다.


라운지 입장 가능한 방은 162달러로 로얄호텔보다는 저렴하나, 다음날 출국 예정이 있다던지 하는 이유가 아니고서는 강서까지 가기에는 위치가 애매한 것이 사실이다.

3.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약 25만원


위치 최고! 코엑스에 위치해있고 풀도 있다. 가격대가 좀 있으나 가족단위 손님 없이 조용히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코엑스 근처라 라운지 이용 외에도 몰이나 백화점 쇼핑도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