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예약 후 아무리 확인해봐도 예약 취소나 환불에 대한 안내가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Q&A이 질문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답이 오는 데 한참 걸린다.
고객센터로 메일을 보내는 것이 내 경험상 제일 빨랐다. 국제전화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도 되지만, 위즈에어는 일단 헝가리 저가항공사이며, 보통 고객센터 전화받는 친구들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분들이라 같은 위치인 우리랑 깨끗하지 않은 음질로 소통하기 너무 어렵다.
*위즈에어 고객센터 메일
mailto:customerrelations1@customerservices.wizzair.com
상기 메일로 연락하는 것이 제일 빠르다. 나같은 경우에도 오버부킹으로 인한 보상금이나, 오버부킹된 티켓 취소 때문에 약 한달 반 정도 메일을 주고 받았다.
티켓 환불이 제대로 신청됬다는 안내메일을 받고 나면, 취소내역이 적힌 인보이스도 받는다.
타이틀은 Wizz Air electronic invoice 이다.
상기와 같이 마이너스 금액의 인보이스를 받고 나면, 위즈의 안내로는 한달 이내로, 내 경험으로는 3일 후에 통장에 돈이 입금됨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무리 악명높은 항공사여도, 정당한 이유로 취소하는 것을 무시하지는 않는다. 끊기있게 계속 요청하는 수 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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