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베트남(호이안)

[하노이여행] 가성비 호텔 추천/롯데 레지던스

똔따 2018. 12. 15. 17:41

중간에 롯데 레지던스로 숙박을 옮겼다. 각각 싱글과 더블침대가 있는 방 두 개에 화장실도 두개, 널찍한 거실과 키친, 세탁기와 건조대까지 있었다. 방이 두개라서 가족단위나 친구들 여러명이 여행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았다. 하노이에 진출한 한국 기업이 많아서 출향자들이 레지던스에서 생활한다는 것은 경남 하노이 랜드마크 타워를 보고 알았는데, 방이 비면 이렇게 단기 숙박으로도 하는 모양이다.


레지던스 체크인 층 뷰! 롯데호텔 루프탑에 하노이에서 제일 유명한 탑 오브 하노이가 있음이 틀림없는 뷰였다.


체크인하고 가장 놀랐던 건 화장실 뷰도 이 뷰라는 것..💕 체크인 하기 직전에 나이트뷰를 즐기며 버블바쓰도 즐길 수 있다.


그래서 방에서 술먹다가 탑오브하노이도 안갔지. 어차피 같은 뷰라면서ㅋㅋㅋ 호텔 건물에 미슐랭 스타를 받은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이 있다그래서 그것도 포장해와서 먹었다. 그 날 늦은 점심을 4시에 꽌안응온에서 푸짐하게 먹어서 딤섬 두 종류만 먹어봤다. 가까운 거리에서 바로 포장해와서 그런지 여전이 따뜻하고 너무 맛있어서 너무 아쉬웠다.


글을 작성하는 오늘 기준 롯데 호텔이 약 15만원이다. 레지던스는 내가 예약하던 날 기준으로는 만 원정도 싼 가격이었다. 같은 뷰, 같은 건물이기 때문에 인원이 3명 미만이면 호텔을, 3인 이상이면 레지던스를 선택하면 될 것 같다.

​​


1. 뷰를 좋아하고
2. 10만원대 호텔/레지던스를 찾으며
3. 많이 움직이지 않고도 같은 빌딩 내에 있는 레스토랑을 이용할 생각이 있고
3. 편하게 마트쇼핑을 하고 싶은 사람에게
​여행 마지막날 숙박으로 완전 추천!!(롯데마트)

*현지마트에 비해 롯데마트가 조금 비싸다고 하고 그건 당연하다. 항상 마트쇼핑하고 두 손 무겁게 택시타고 호텔 돌아가는 것 생각하면 택시비 대신 물건 가격대가 조금 나간다고 생각하면 된다.


팀호완도 홍콩보다 훨씬 싸다고 하니 완전 추천!!
*방 사진이 없어서 내 인스타 스토리 캡쳐해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