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외노자일상

폴란드 물가| 우버 이츠 배달료, 중국 누들

똔따 2019. 8. 9. 03:35

가벼운 저녁이 먹고 싶어서 우버 이츠를 주문했다. 오빠는 점심으로 햄버거를 먹었다고 해서 양식은 피하기로 했더니, 선택지가 많지 않았다.


손바닥보다 작은 박스 두개가 도착했다.

아파트 건물 출입구 통과하는 데에 비밀번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폰을 들려서 오빠를 내려보냈다. 음식 들고 들어오면서 하는 말이 "이거 왜 이렇게 작아?" 분명히 배 별로 안 고프고 0.5인분만 먹을수 있댔으면서..ㅋㅋㅋㅋ


일단 메뉴 사진. 미드에서(특히 빅뱅이론) 많이 보던 중국식 누들 테이크아웃 패키지에 담겨 왔다. 사이즈는 작아도 양은 꽉 찼다. 우버이츠에 모든 메뉴가 사진이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도 그 중에 사진이 있는 메뉴 두개를 시켜봤다.


첫 번째 메뉴. 이건 그런대로 대중적인 맛이라 괜찮았다. 볶음 고추장을 찾기는 했지만 오빠도 나름 잘 먹었다. 배 안고프다고는 했지만 혹시나 해서 사이즈도 업했는데 깔끔하게 다 먹어치웠다.



그리고 내 메뉴. 그냥 스프링 롤이 먹고 싶었기도 했다. 소스가 좀 짜고 후추를 너무 많이 뿌린 맛. 그리고 생강 맛이 조금 강하게 났다. 배가 고파서 계속 먹는 나를 보고 동생이 먹고 물 많이 먹으라고 말할 정도로 조금 짰다. ㅠㅠㅠ


땅콩이 뿌려져 있기는 한데 고소한 맛은 별로 없었다.


그래서 평을 3을 줄 수 밖에 없었다... 배달 너무 빠르고 음식도 따뜻하고 좋았는데.


폴란드 우버 이츠의 배송비 책정이 어떻게 되는지는 몰라도, 8즈워티=2,500원 정도나 했다. 15즈워티 할인은, 친구 추천코드 받아서 주문했기에 받을 수 있었다.
그래서 총 31.49즈워티, 10,000원 정도.


할인 받아보려고 일부러 오빠 폰에 어플 깔아서 주문했다. 쓸데없는 어플 까는거 싫어하는데...ㅋ̄̈ㅋ꙼̈ㅋ̆̎ㅋ̐̈ㅋ̊̈ 그래도 힘든 날 간편하게 해결한 것에 만족하는 한 끼였다.

​우버이츠 할인코드
​​eats-ge48jv

반응형